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대방 모르게 카톡 차단 확인방법 3분컷가능

by 정보왕춘식 2021. 7. 14.

 

카톡-차단-확인
카톡 차단 확인

상대방 모르게 카톡 차단 확인방법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살다 보면 슬프게도 우리는 우리가 모르게 누군가에게 손절당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보냈는데 1이 안 사라지는 것을 보면 뭔가 화가 나고 나를 차단했는지 알고 싶어 집니다.

 

카톡 차단 확인방법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찾다 보니 만약에 내가 찾고 있다는 것을 그쪽이 알게 될까 갑자기 두려우셨죠? 다행히도 대방 모르게 카톡 차단 확인방법이 있습니다. 참고로 카톡 차단 송금 확인 방법은 위험하니 제외입니다. 우선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하고 싶은 친구 프로필을 2초간 누릅니다.

 

 

설정 창이 뜨면 차단을 눌러 친구를 차단합니다. 카톡 차단했다가 풀면 되니까 걱정하지 맙시다. 차단을 완료하면 핸드폰 연락처에서 해당 친구의 연락처를 삭제해줍니다. 차단 여부 확인 후 다시 등록해야 하니 따로 기억하시거나 적어두세요.

 

카카오톡을 다시 실행하여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인 설정을 눌러 친구 관리를 들어갑니다. 친구 관리에서 차단 친구 관리를 들어가서 해당 친구 글 차단 해제해줍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카톡 차단 해제 후 친구를 다시 친구 추가하겠냐는 창이 뜨는데 꼭 취소를 눌러주세요.

 

제가 설명한 것을 잘 따라오셨다면 해당 친구는 내 카톡 친구가 아니고, 차단한 친구도 아니며 연락처에도 저장되어있지 않은 아예 모르는 사람이 된 거겠죠?  이제 카카오 홈에서 추천 친구에 들어가 줍니다. 추천 친구는 나는 상대방을 친구 등록하지 않고 상대방은 나를 친구로 등록했을 경우에 나오는 기능입니다.

 

만약 카톡 차단 당하면 추천 친구에 해당 친구가 없습니다. 상대방은 나를 차단한 걷고 만약 있다면 차단한 것이 아닙니다. 이제 확인을 하셨다면 해당 친구를 다시 친구 등록을 하시던지 아니면 그대로 모르는 남이 되면 됩니다.

 

상대방 모르게 카톡 차단 확인방법이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또는 하트 모양 공감 표시는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