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차박 준비물 체크리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한 때 캠핑은 대한민국 남자들의 로망인 취미이었죠. 최근에는 차에서 숙박을 하면서 캠핑을 즐기는 차박이라는 것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이유는 정말 많습니다.
차박 하기 좋은 차
차박에 경우 기존 캠핑에서 느꼈던 텐트 설치, 우천 시 힘들 점, 밤에 느끼는 불안감들을 해결해 줄 수 있어 왜 유행하고 있는지 알겠습니다. 이렇게 누구나 차만 있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차박 캠핑 감성을 제대로 느끼시려면 차박 준비물이 필요할 겁니다.
차박을 위해서는 차 박용 자동차가 좋겠죠? 물론 혼자서 차 박하면 어떤 차로 해도 상관없지만 우리는 캠핑 감성을 느끼고 싶어서 차박을 하는 거 맞죠? 애인이나 와이프 그리고 아이들까지 만족스러운 차박을 즐기시려면 그래도 좀 아늑한 크기에 suv차를 추천합니다.
- 현대자동차 SUV 펠리세이드
- 쉐보레 트래비스
- 티볼리 에어
- 기아 올 뉴 쏘렌토
- 레이
- 투싼 가솔린
리빙 관련 장비
- 릴랙스 체어
- 캠핑용 테이블
- 화장실 텐트
- 추가 커튼
- 아이스박스
- 다용도 휴지
- 물티슈
- 해드 랜턴 및 메인 랜턴
리빙 관련 제품들입니다. 우선 캠핑의 꽃인 릴랙스 체어가 필요합니다. 캠핑 감성에는 릴랙스 체어를 빼먹을 수 없죠. 인원수 도래 챙겨갑시다. 그다음에 해드 랜턴과 메인 랜턴은 꼭 지참해주시고 건전지는 꼭 추가로 챙겨가세요. 밤은 생각보다 어둡습니다.
주변에 화장실이 있는 곳을 찾아가시면 상관없습니다. 좀 더 야생으로 들어가고 싶은 분들은 화장실 텐트를 챙겨가시면 그나마 편리하실 겁니다. 햇빛을 뒷문으로 다 가릴 수는 없기 때문에 가벼운 추가 커튼 같은 거 들고 가시면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물티슈가 진짜 유용하게 쓰일 겁니다. 마지막으로 쓰레기봉투 꼭 챙겨서 떠나간 자리도 아름답게 하고 갑시다.
침실 관련 장비
- 차 박용 간편한 매트리스
- 까는 천
- 담요 또는 이불
- 베개
침실 관련에서는 차 안이 충분히 아늑하니 엄청나게 좋은 제품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적당한 폼 매트를 깔고 그 위에 까는 얇은 천을 준비해주시고 베개와 담요 정도 준비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식사 관련 장비
이거는 제가 설명을 안 해도 잘 준비하실 것 같아 구이용 버너 및 그릴이랑 코펠 추천하고 넘어가겠습니다.\
기타 장비 추천리스트
장시간 야외 할 동을 하면서 보조배터리는 필수입니다. 위급상황에 배터리가 없으면 낭패죠. 꼭 보조배터리 여분으로 2~3개 정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그다음 각종 비상약은 의외로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것도 꼭 챙겨가세요. 야외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를 들으면서 차박을 하면 이것만큼 캠핑 감성이 솟는 것도 없습니다. 아주 강추합니다.
초복 차박 준비물 체크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제품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 판매 수수료 수익에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