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대학생 비상금대출 후기 쉬운곳 추천

by 정보왕춘식 2022. 7. 14.

 

대학생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해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이란 마이너스통장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사용한만큼 상환하면 됩니다. 주부, 대학생 등 무직자 또한 쉽게 대출 통과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선택한 이유는 가장 먼저 생각났기 때문입니다. 평소에도 카톡, 카카오페이, 카뱅 등 잘 사용하고 있잖아요? 접근성이 좋아서 나중에 원금 및 이자 상환 할 때도 편할거 같았습니다. 이자 및 금리 문제는 요즘 다 높아서 그놈이 그놈이더라고요. 차라리 맘편하게 익숙한 은행에서 빌리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두 달 째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용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출 신청할 때도 원래 카카오뱅크 계좌 있으니까 그냥 카뱅 들어가서 바로 신청했고 통과됐습니다. 사용중에도 체크카드로 출금해서 사용할 수 있고 온오프라인 결제도 가능합니다. 나중에 상환해야할 원금 및 이자 정보 카톡으로 알려줘서 까먹지 않고 입금해서 좋았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설명하겠습니다. 직업,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가 낮아도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카카오뱅크 사용자라면 쉽게 통과될 수 있다고 합니다. 후기 보니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당하신분들 꽤 있던데 거절 이유 알려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1. 연체 또는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있는 경우

2. 회생, 파산 또는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있는 경우

3. 카카오뱅크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는 경우

4.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있는 경우

5.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불가능하거나 한도 초과된 경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최소 50만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상금대출 한도 적용은 신용 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대출 기간 1년 이며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365일 언제 어디서든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부담금 및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

제가 신청했을 때 기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저 금리 5.74% 적용되며 자신의 신용 점수에 따라 가산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금리 및 이자 정보는 바뀌는 금리 정책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생깁니다. 보다 정확한 최신 정보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 그리고 비상금대출 여러개 중복 신청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돈이 급해서 비상금대출 여러 은행에서 받아 사용했었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립니다. 아래에 다른 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후기 거절 이유는?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6줄요약 초간단 정리

 

대학생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봤습니다. 저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추천 드렸는데요. 한도 및 이자, 조건 다시 한 번 확인해봅시다. 함께 소개드린 다른 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글들 읽어보신 후 자신에게 맞는 대출 상품 찾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