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by 정보왕춘식 2022. 7. 17.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얼마 전 급한일이 생겨서 50만 원 정도 소액 대출 필요했습니다. 평소에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알고 있어서 바로 신청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출 조건 및 거절 사유 그리고 한도 정보와 이자 및 금리 정보까지 리뷰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카카오 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간단하고 통과도 정말 쉽습니다. 직장인 뿐만 아니라 무직자 또한 대출 신청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라 한도 내에 자신이 쓴 만큼 상환하면 돼서 큰돈보다는 생활비 필요하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제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선택한 이유는 무엇보다 접근성이 가장 컸습니다.

 

 

대출 한도 또는 이자 내용은 어차피 다른 은행들도 별 차이 없는데요. 카카오톡 바로 연동되서 신청하는 방법 정말 간단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중에도 정말 좋았는데요. 상환 날짜 및 금액도 카톡으로 바로 알려주니 연체 걱정도 없고요. 비상금 대출 고민이신 분들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또는 토스 비상금대출 처럼 접근성이 좋은 은행을 추천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카카오 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고객이면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이 주부, 대학생 등 직장인 뿐만 아니라 무직자 또한 쉽게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이 신용점수가 낮아서  걱정하는 분들 그럴 필요없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분들은 통과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카카오 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당하시는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거절 사유 정리해봤습니다.

 

1. 연체 및 부도 정보가 있는 경우

2. 회생, 면책, 파산 등의 이력이 있는 경우

3. 카카오뱅크 대출 연체 중인 경우

4. 카카오 뱅크에 손해 끼친 경우

5. 금융사기 기록이 있는 경우

6. 위에 설명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충족하지 못한 경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카카오 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소 한도 50만원에서 최대 한도 300만원 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이자는 매월 갚으시면 됩니다. 대출 기간 1년이며 최대 10년까지 연장 신청 가능합니다. 만기일시 상환 방식이고 중도상환 및 고객부담 비용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

카카오 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남기고 있는 지금 시점에 이자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최저 금리 5.77%이며 본인의 신용 점수 및 빌린 원금에 따라 최대 15%까지 차등 적용 됩니다. 금리 및 이자 정보는 바뀌는 금리 정책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생깁니다. 보다 정확한 최신 정보는 카카오뱅크 대출 홈페이지 접속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남겨드리겠습니다.

 

직접 사용했던 비상금대출 후기 모음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후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토스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서울보증보험 대출 6가지 총정리 A to Z

통신등급 대출 총정리 A to Z

 

비상금대출 여러개 중복 신청 가능?

비상금대출 여러개 중복 신청 가능합니다. 저도 여러개 신청해서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본인 신용점수에 따라 중복 신청할 수도 있고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남겨드린 리뷰 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봤습니다. 함께 알려드린 한도, 상환 방법 참고하시고 이자 및 금리 정보 확인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대출 상품인지 확인하시길 추천합니다. 다른 후기들 보셔도 괜찮을 거 같네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