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화 추천 가격 정보 및 후기 포스팅입니다. 요즘 등산하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 저번 주에 제주도 성산일출봉에 갔는데 등산화가 필요하겠더라고요. 블랙야크 343 gtx 구매했습니다. 아이유 님이 광고하고 있는 제품인데 고어텍스이고 남녀 공용이라 누구나 신을 수 있습니다.
블랙야크 343 gtx 등산화 후기
저희 아빠가 등산화는 블랙야크를 고집하던데 저도 사보니까 왜그런지 알겠다라고요. 일단 발바닥이 편했습니다. 저는 발볼이 넓고 조금만 걸어도 쉽게 물집 잡히고 발바닥이 아픈데 비싼 신발은 다 이유가 있는 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기존 등산화 이미지가 아니라 거의 운동화처럼 생겨서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 같습니다.
가격
가격은 블랙야크 답게 좀 비싼데요. 저는 쿠팡에서 25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등산할 때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신고 다니려고 합니다. 일단 디자인이 무난하고 운동화 같아서 어디든지 신고 다닐만합니다.
블랙야크 등산화 보러가기
장점
1. 전체적인 발 편함
가장 좋은 점이 발이 편하다입니다. 확실히 비싼 것이 좋더라고요. 저의 크고 못난 발이 편하면 웬만한 사람들은 무난하게 신고 다닐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뭔가 걸을 때도 추진력이 생기는 느낌이라고 할까 걷기 편해집니다. 미끄럼 방지도 잘 됩니다.
2. 신발끈 묶을 필요 없음
저는 신발끈 풀리는 거 엄청 싫어하는데 신발끈이 아예 없는 신발이 있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옆에 뭐가 달려있는데 이게 보아 핏이라고합니다. 신발 신을 때 그냥 발 넣고 보아핏 돌리면 신발 신기 끝입니다. 풀릴 신발끈 없어서 너무 좋아요. 이게 중요한 게 등산하다가 신발끈에 걸려 넘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3. 고어텍스
저는 고어텍스 바람막이에만 들어봤지 신발에 고어텍스 있는 거는 처음 신어봤습니다. 괜히 비싼 게 아닙니다. 방수되고 항균, 향취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등산화로 합격점인 점은 발뒤꿈치 쪽 부분이 빛에 반응해서 야간 활동 시 아주 좋습니다.
4. 등산화에 비해 이쁜 디자인
계속 말씀들이지만 기존에 갖고 있던 등산화에 대한 이미지를 확 깨버린 디자인입니다. 덤으로 아이유 님이 광고해서 더 갖고 싶었고요. 단점은 역시 가격이겠죠? 솔직히 부담스럽긴 한데 살면서 한 번은 살만하다고 생각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등산화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소개해드린 아이유 님이 광고한 블랙야크 343 gtx 가격 정보 및 제가 남겨드린 후기 잘 확인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신발인지 판단하시길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