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by 정보왕춘식 2022. 7. 22.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키위뱅크는 국민은행에서 만든 저축은행입니다. 모바일 kiwi 뱅크 앱을 통해서 키위 비상금 대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이 일정 신용등급 만족만 하면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 및 한도 알아보겠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저는 평소에 KB 국민은행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급하게 돈이 필요했는데요. 소액 대출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국민은행에서 만든 저축은행인 kiwi 뱅크 비상금 대출 찾았습니다. 어차피 이자 및 금리 차이는 다른 곳이랑 비슷합니다.

 

이왕이면 원래 사용하던 은행에서 쓰자는 마음으로 신청했었고 현재까지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은 한도 내 최대 2개 계좌 신청 가능합니다.

 

여러개 중복 신청 원하는 분에게 좋은 대출 상품인듯합니다. 다음 바로가기 안내를 통해 신청 및 더 자세한 대출 내용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직접 사용했던 비상금대출 후기 모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토스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서울보증보험 대출 6가지 총정리 A to Z

통신등급 대출 총정리 A to Z

 

키위뱅크-비상금대출-후기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업 및 수익 상관없이 KCB 신용 등급 475점 이상인 키위뱅크 계좌 있는 분들이면 가능합니다. 저 같은 대학생 또는 주부 등 직장인 뿐만아니라 무직자 또한 쉽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대 300만 원까지 50만 원 단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 내 2개 계좌 중복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하시면 되고 매월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대출 기간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 신청 가능합니다.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 이자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 이자 정보는 계속 바뀌는 금리 정책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생깁니다. 보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키위뱅크 홈페이지 접속 후 비상금 대출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일 기준 금리는 최저 8.9%이며 개인 신용등급 점수에 따라 가산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kiwi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키위뱅크 앱 설치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3:20 ~ 24:10 제외한 365일 언제든지 대출 신청 및 대출금 지급 가능합니다. 

 

1. 키위뱅크 앱 설치 후 실행하여 로그인

2. 대출 상품에 있는 비상금대출 선택

3. 한도/금리 조회하기 선택

4.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봤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키위 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한도 다시 확인하십니다. 함께 알려드린 키위뱅크 홈페이지 통해 최신 금리 및 이자 정보도 확인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대출 상품인지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