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통신등급 조회 방법 A to Z

by 정보왕춘식 2022. 7. 20.

 

통신등급 조회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상금대출 받으려는데 통신 등급 점수 필요하다고 해서 궁금하신 분들 반갑습니다. 통신등급이란 skt, kt, lg u+ 통신사 3사에서 사용자들의 금융 활동을 돕기 위해 만든 신용점수로 일반적인 nice 신용점수와 차이가 있습니다.

 

통신등급 조회

통신등급 조회 방법은 각 통신사마다 다른 확인 방법 필요합니다. 알뜰폰 사용자는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통신 등급은 사용 중에 사용자가 납부하는 요금 또는 소액결제를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통신등급 산출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통신등급 대출 종류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대출 조건 까다롭지 않아서 큰 잘못을 하지 않는 이상 비상금대출 무난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SKT 통신등급 조회

 

 

SKT 통신등급 조회

 

 

skt 통신등급 조회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skt 통신사는 핀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핀크 어플 설치 후 실행합니다.

2. 핀크 앺 화면 하단에 보이는 메뉴 버튼 클릭

3. 신용 선택

4. T스코어 선택

5. SKT 통신 등급 확인

 

KT 통신등급 조회

 

 

KT 통신등급 조회

 

 

KT 통신등급 조회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skt와 다르게 kt는 KT 금융혜택 홈페이지 접속해서 본인 인증하면 통신등급 확인할 수 있어 조금 더 간단합니다. 통신등급 확인되면 본인에게 맞는 대출 상품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KT 금융혜택 홈페이지 접속

2. 나의 통신등급 확인하기 클릭

3. 약관 동의 후 본인인증

4. 통신등급 확인

 

LG 통신등급 조회

lg 통신등급 조회 방법은 아쉽게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평소에 연체 없이 요금 납부를 성실히 하고 가입기간이 길수록 통신 등급이 좋은 것이니 잘 관리하셨다면 큰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니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확인을 해봅시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을 받을 수 있다면 대출 받을 수 있는 신용등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대출 포스팅

대학생 비상금대출 후기 쉬운곳 추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통신등급 조회 방법 알아봤습니다. skt , kt, lg 통신사 3사 통신등급 확인 방법대로 잘 보시고 nice 신용점수 점수표 보면서 비교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함께 소개드린 서울보증보험 대출 또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