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by 정보왕춘식 2022. 7. 21.

 

핀크-비상금대출-후기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기존 skt 통신사 통해서 받던 핀크 비상금 대출 제휴를 중단 했습니다. 2022년부터는 DGB 쓰담쓰담 비상금 대출 상품과 연계하여 운영 중입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한도 그리고 이자 금리 정보 리뷰해보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핀크 앱을 통해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핀크 앱 덕분에 은행계좌를 간편하게 관리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갑자기 소액대출 받아야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핀크 앱으로 비상금 대출 비교하면서 가장 낮은 금리 어떤 게 있나 보다가 제휴 대출 상품으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알게 됐습니다.

 

 

핀크에서 직접하는게 아니라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인 쓰담쓰담 간편 대출을 연결해주는데요. 대출 이자는 어차피 비슷하더라고요. 그래서 맘 편하겠다는 마음으로 신청했고 현재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dgb쓰담씀담 간편대출 후기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요즘 대출 받기 힘들어졌습니다. 금리도 오르고 아주 미치겠습니다. 대신에 쓴 만큼의 원금과 이자만 상환하면 되는 소액 대출인 비상금 대출을 받

boojanote.tistory.com

 

핀크 비상금 대출 조건

핀크 비상금 대출 조건 설명드리겠습니다.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확인하면 되는데요. 정말 간단합니다. 휴대폰 인증만 하면 수입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무직자 또한 쉽게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총정리

 

핀크 비상금 대출 한도

대구은행 핀크 비상금 대출 한도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본인 신용등급 점수에 따라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만기 일시 상환 방식이며 대출 기간 1년입니다. 1년 단위로 연장 신청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해약금 및 고객부담 비용 없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이자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이자 기준 최저 금리 6.39%입니다. 신용등급 점수에 따라 가산 금리가 적용됩니다. 금리 및 이자 정보는 바뀌는 금리 정책에 따라 차이가 생깁니다. 보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DGB 대구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쓰담쓰담 간편대출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했던 비상금대출 후기 모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토스 비상금대출 후기 A to Z

서울보증보험 대출 6가지 총정리 A to Z

통신등급 대출 총정리 A to Z

 

핀크 비상금대출 방법

핀크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신청은 핀크 앱 통하여 dgb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 대출 모바일 신청만 가능합니다.

 

1. 핀크 앱 설치 후 실행하여 로그인

2. 금융상품 대출에 있는 비상금대출 선택

3. 내 한도조회 선택

4. 절차에 따라 진행 후 신청하기 선택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 남겨봤습니다. 알려드린 핀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한도 그리고 이자 금리 정보 잘 확인하셨나요. 자신에게 맞는 대출 상품이라 생각되면 알려드린 신청 방법 따라서 문제없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